Cute Kiwi
축하의 선율
헤븐즈 블로그/2021 5월

[2021/05/05  11:57]

 

 

 

HE★VENS의

 

스메라기 키라다.

 

 

 

틈이 날 때마다

 

건반 앞에 앉는다.

 

오늘 아침에도 잠시

 

짬을 내어 피아노를 쳤다.

 

 

 

한 곡을 끝내자마자

 

모두가 내게 말을 걸었다.

 

 

 

아름다운 아카펠라로

 

생일 축하

 

노래를 불러주었다.

 

 

 

그 기쁨으로 인해

 

도중에

 

반주로

 

참여했다.

 

 

 

스스로를 축하하는 건

 

조금은 흔치 않은 경험이었다.

 

7명이 함께하는

 

퍼포먼스는

 

가슴을 뛰게 한다.

 

언제나

 

변함없는

 

마음이다.

 

 

 

아침부터 멋진

 

선물을 받았다.

 

 

 

엔젤들도

 

수많은 메시지를

 

고맙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네가 나를

 

축하해준다.

 

그 마음이

 

무엇보다 기쁘다.

 

가슴속에

 

무한한

 

행복이 가득하다.

 

 

 

「ENDLESS SCORE」의

 

시청 음원과 영상은

 

들어봤나?

 

 

 

연말에 반이

 

말했던

 

「새로운 일」은

 

이 후에도 계속된다.

 

 

 

너의 기뻐하는

 

얼굴이 보고 싶다.

 

받은 마음에

 

보답하고 싶다.

 

 

 

그 마음으로

 

날마다 임하고 있다.

 

 

 

정식 발표는

 

조금 더 나중이다.

 

그 날을

 

부디 기다려주길 바란다.

 

 

 

 

 

-

 

 

따뜻한 인연을 느끼게 해주는 너와의

 

시간이 너무 사랑스럽다.

 

영원히 끝없는 감사를 소리에, 노래에

 

담아 전하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