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te Kiwi
Red Tiger Society - 지예 사이드 스토리
샤니라이/NO MORE

 

 

 

💖  어서 와! 배달 잘했어?

어, 잠깐. 왜 그렇게 찌푸리고 있는거야?

돈 카밀로와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?

 

 

 

💜  그가 우리의 모든 무기에 문제가 있다고 하며 거절했어요.

한동안 궁금했는데, 도대체 그 남자는 날 뭐라고 생각하는거죠?

 

 

그 사람 때문에 이제 더 고급 무기로 바꿔야 합니다.

왜 내가 이걸 처리해야 해요?

당신, 내일 계획이 뭐죠?

 

 

 

💖 나보고 실제로 협상을 하라고 하는 건 아니겠지?

카밀로는 무기 자체가 아니라 거래자로서의 네 실력을 시험하고 있는 거야.

그건 네가 해야 하지 않나?

 

 

 

💜  네, 네, 잘 알고 있어요!

신경 쓰지 마세요,

어쨌든 내가 가져온 복숭아 찐빵은 안 줄 겁니다!

 

 

 

-

 

 

 

💜  아, 부딪혀서 미안해요.

괜찮습니까?

다지진 않았...

 

그렇게 할 거라는 거군요.

네가 나에게 부딪히고, 내가 착하게 사과하면

싸움을 걸어오는 거에요.

 

 

*한숨*

 

 

충격입니다.

 

 

 

💜  당신은 내가 누구인지 모르는 것 같군요.

더 많은 악명도가 필요해요.

그렇지 않으면 특정 마피아에게 더 많은 소문을 들을 위험이 있으니까요.

 

 

그런 점에서, 이 사건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죠.

 

 

💜  내 이름을 물어보는 건가요?

우리는 다시 만나지 않을 테니, 말해줄 필요가 없겠죠?

 

 

 

다음 생에서는 지나가는 이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는 신사로 태어나시길 바랍니다.

그럼, 영원한 작별을 고하지요.

 

 

 

-

 

 

 

💜  우리는 모든 성가신 것들을 처리하고,

분위기를 정리했습니다.

이제 이 도시에 진정한 뿌리를 내릴 수 있겠어요.

 

 

좋은 곳이네요.

 

 

이 지역을 지배하는 패밀리의 보스는 약삭빠르고

다루기 어려운 사람이지만,

고위급의 멍청한 바보보다는 사업에 있어서 더 나은 사람입니다.

 

 

 

💜  우리는 잔소리하는 노인들의 시선을 피해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.

마침내 천국에 도착한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.

 

 

뭐라고요?

 

 

저는 내일 그들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.

이 특별한 밤에 가문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말아 주세요.

 

 

💜  하룻밤 동안 이야기해도,

이곳에서는 아무도 우리를 탓하지 않을 거에요.

 

*큭큭*

 

자, 함께하죠.

 

축하 잔치를 시작합시다.